본문 바로가기

상한가 종목 분석

[ 성호전자 주가 ] 전기차에 조금만 연관이 되면 상한가

성호전자 주가의 상한가의 비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급등주 투자는 이렇게 하셔야 합니다.

코로나 19의 하락을 벗어난 성호전자는 꾸준히 상승중이네요. 종목에 대한 분석이 이어집니다. 테슬라처럼 급등할 종목을 찾으시나요?

  [ 성호전자 주가 ] 전기차에 조금만 연관이 되면 상한가  

성호전자 (043260) 3년 주가 흐름

코로나 19 여파로 최저가를 기록한 뒤 성호전자는 꾸준히 상승세를 유지하며 전 고점을 돌파한 상황입니다. 상승세가 이어질 수 있을까요? 재료가 끊임없이 발표되고 있는 상황이네요. 

 

  장 시작 전에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급등주 추천  

[ 하나기술 주가 ] 예고된 상한가 시작 그러나..

대형 아이피오 빅히트, IPO 성공할 수 있을까?

상한가 풀리고 하락 중 

[ 유앤아이 주가 ] 상한가 풀렸네...

하지만 알아두면 다시 상승할지도 모르죠.

  포인트 1. 미래 산업과의 연관성  

성호전자가 11월 24일 아우디와 포르셰 전기차에 필름 콘덴서를 공급한다고 밝힌 것이 상승에 주요 원인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덕분에 거래량 또한 크게 증가한 상황입니다.

성호전자 일별시세

전장대비 10배이상 증가한 거래량이 이 종목에 쏠린 기대감을 말해주네요. 

  포인트 2. 뭐하는 회사인가  

성호전자는 1973년 5월 설립된 역사가 깊은 회사입니다. 2001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었고 전원 공급장치와 전기, 전자 완제품 수동 회로 구성의 핵심 부품을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는 기업입니다.

 

연결대상 종속법인으로는 필름콘덴서 등을 제조하는 중국 소재의 위해한성성호전자유한공사와 주해 성오 전자 유한공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포인트 3. 필름 콘덴서  

필름 콘덴서는 전자회로의 기본적인 부품 중 하나인 콘덴서 구성 요소 중 절연체의 재료가 필름인 것을 말한다고 하는데요. 세계적인 브랜드인 포르셰에 납품한다는 소식은 좋은 소식임은 분명해 보입니다. 

성호전자 로고

현재 성호전자의 사이트가 트래픽 초과로 열리지가 않을 정도로 엄청난 기대감이 몰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11월 25일 주가를 살펴봐도 상한가가 풀리지 않고 잘 유지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포인트 4. 향후 전망  

 

향후 국내 자동차 부품업체와 공동 개발한 필름 콘덴서를 공급하며, 다음해 상반기 말에 양산을 시작할 것이라고 성호전자는 밝혔습니다. 성호전자 포르쉐라니 좋은 뉴스인 것 같습니다.

성호전자 (043260) 1일 주가 흐름

실제로 거래가 성사되기 전까지 기대감에 변동성이 발휘될 가능성이 높아 보이네요. 유의 깊게 살펴봐야 할 종목으로 기억해 둬야겠습니다. 다들 성공하는 투자되시길 바랍니다.